복지뉴스

복지뉴스
이전 목록 다음

하남시청과 「희망나누리 특화사업」 업무협약(MOU)

작성자 : 관리자 (106.241.239.***)

조회 : 190 / 등록일 : 19-04-15 16:48

하남시-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, ‘희망나누리’ 협약 체결
newsdaybox_top.gif2019년 04월 15일 (월) 13:35:15이영일 기자 btn_sendmail.gif man201f@korea.com
icon_twitter.gificon_facebook.gificon_stry.gificon_blog.gificon_google.gif
newsdaybox_dn.gif
49701_46027_3646.jpg


[하남=팔당유역신문] 경기도 하남시(시장 김상호)가 15일 시청 상황실에서 ㈔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(회장 한상영)와 위기가구 지원을 위한 ‘희망나누리’ 특화사업 업무협약을 체결했다.

이날 협약식에는 김상호 시장, 한상영 민생안전후원회 회장 등 10여 명이 참석했다.

이번 협약은 사회적 양극화 심화로 신 빈곤층이 증가하고 고립된 위기가구가 출현함에 따라 사회안전망을 구축하여 위기가구를 협력 지원하기 위해 체결됐다.

이날 시와 후원회는 ▲위기가구 대상자 긴급지원 및 서비스연계 ▲서비스대상자 전문사례관리 협력 ▲‘희망나누리’공동사업 추진 및 소외계층 나눔행사 수행에 대해 협약했다.

그 동안 시는 ‘희망나누리’ 특화사업 추진을 위해 인적안전망 구성, 민간기관 업무협약 체결, 복지자원 발굴 등 다양한 복지정책을 준비해왔으며, 이번 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와의 협약을 시작으로 시민이 체감할 수 있는 복지서비스를 제공할 예정이다.

김상호 시장은 “희망나누리 특화사업이 민․관 협력 예방적 복지실현의 원동력으로 거듭나 주민이 체감하는 맞춤형복지와 사회안전망 구축에 큰 보탬이 됐으면 한다”고 말했다.

 

목록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SITE MAP

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